신흥무관학교 보훈문화 대축전 열려...
-돌실나이 한복 패션쇼 광화문 문화 축제에서 펼치다.
-대한민국 "역사 ,문화의 심장" 광화문광장에서 울려 퍼질 애국정신....
시민방송뉴스통신 정순형 / 정윤선 기자 공동취재
지난 10월 3일(개천절) 신흥무관학교 보훈문화 대축전이 광화문 광장 놀이마당에서 ▶ 신흥무관학교 주체 ▶ 보훈문화 대축전 조직 위원회 주관으로 개최되었다.
오프닝쇼로 ▶ K 모델 문화 예술 협회 시니어모델과 생활 한복 ▶ "돌실나이" 후원으로 진행됐다.
"돌실나이"는 우리의 한복을 되살려 보다 편하고 멋스러우며 늘 즐겨 입을 수 있는 일상의 우리 옷 문화를 일구어 가는 브랜드이다. 우리 고유의 한복을 생활에 접목 시켜 좀 더 편하고 멋스러우면서 모두가 쉽게 즐겨 입는 일상 속의 우리 옷으로 문화를 일구어 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▶ 시니어모델들의 멋진 런웨이로 많은 관객의 박수와 환호를 받으며 행사의 막을 열었다.
연출 감독으로는 ▶ 정재은 K 모델협회장이 맡았다.
▲사진설명 : 정순형 모델
▲사진설명 : 김건재 , 이규희 모델
이날 참가한 모델들은 ▶ bbm crew모델 ▶ 김건재 ▶정순형 ▶최윤희 ▶김셀리 ▶정윤선 ▶박채린 ▶성영화 ▶이영경▶서주연과 서울 문화 예술대 시니어 모델들로 구성됐다.
전통적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표현 "강강술래" 콘티로 멋진 패션쇼를 펼쳤다.
▲사진설명 : 최윤희 , 이영경 모델
▲사진설명 : 정순형 , 김광수 모델
이번 행사 프로그램으로 청소년 호국보훈문화제(K무예,K댄스경연),신흥무관학교 독립군 훈련 체험, 보훈안보테마체험, 올림픽 대회 유치 기원, 태권도 유네스코 인류문화유산 등재 기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로 시민과 함께하는 보훈 대축전대회장 김용우(사)월드투게더 회장 제47대 육군참모총장, 조직 위원장 정문헌 종로구청장, 대축전 주체 엄종명(사)신흥무관학교 이사장 외 고문단 그리고 여러 분야의 VIP들의 참여와 많은 관객들로 성공적인 행사가 진행되었다.
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과 정신을 기리는 "보훈문화축제"가 성황리에 마쳤다.
총 연출 및 후원 K 모델문화예술협회 정재은 회장
돌실나이 한복 02-6052-7444
정순형 / 정윤선 기자 공동취재
김종태 사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