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신의 생생한 제보를 기다립니다.

“ 樂셰프와 함께하는 즐거운 파티김밥! ”
입력 : 2016-04-12 15:40
조회수 : 1,135회

셰프와 함께하는 즐거운 파티김밥! ”

 

 

슬로라이프 시민학교에서 봄 나들이를 준비했어요

 

 

남양주시(시장 이석우)에서는 지난 11일 두 번째 슬로라이프 시민학교를 진행했다.

 

셰프와 함께하는 파티김밥!’을 주제로 2016 대한민국 신지식인으로 선정된 김락훈 셰프의 강의로 진행된 이번 수업에서는 천연 재료를 이용해 예쁜 꽃과 나비 등 알록달록한 작품으로 탄생되는 파티김밥을 함께 만들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.
 

 

수업에 참석한 한 시민은 봄 나들이에 오늘 배운 캐릭터 김밥을 만들어 남편과 아이들에게 솜씨 자랑을 해보겠다. 익숙한 재료로 만드는 이색적인 김밥이 신기하고 재미있는 수업이었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.

 

이번 강의를 진행한 김락훈 셰프는 작년 슬로라이프 국제대회 때 남양주시와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고, 오늘이 2번째 강의인데 남양주 시민들의 적극적인 수업 참여에 강의 때 마다 큰 감동을 받는다. 올해 시민학교의 주제가 건강하게 즐기는 내 삶, 슬로라이프라고 알고 있는데 저의 파티김밥을 통해 남양주 시민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슬로라이프를 실현하시길 바란다.” 고 전했다.

 

슬로라이프 시민학교는 매 월 1일부터 남양주시청 슬로라이프과에서 선착순 접수하며, 참가비는 무료이다. 5월 강의는 핸드드립 커피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전화예약 및 문의 사항은 031-590-8843으로 하면 된다.

 

 

 


Copyright by SIMINTV Co.Ltd. All Rights Reserved.